권타임

   
 0    1   


전체 (2538) : 퍼옴 (429)  트윗 (364)  스케쥴 (42)  사진 (151)  영상 (556)  기사 (178)  인사 (47)  기차 (330)  뻘글 (220)  정보 (93)  공지 (51)  후기 (59)  질문 (16)  응원 (1)  
  사녹 다녀왔어요~~  /  바바스  ( HIT - 479 )

요몇일 우울 짬뽕인 기분에 힐링이 필요 하다며 어제 권이영상  몰아보기를 하고는 늦게잔 덕분에 아침도 못먹고 허둥지둥대다 잠깐 트윗을 보니 이것이 무슨일인지!!!!
갑작스레 사녹 공지가 떠 있드라구요~~ 보자마자 헉 이걸 지금 띄움 팬분들은 어쩌냐며 걱정을 하고 있으니 사녹공지떴다는 문자도 오고~ 아무래도 갑작스런 공지에 팬분들이 몇몇 오시지 못할거 같다는 걱정스런 연락에 혼자 맘이 급해져서는 난 힐링이 필요한 사람이라며 권이보고 힐링해 돌아오겠다며 급히 짐싸서 방송국으로 고고~~
방송국에 도착하니 신관홀에는 이미 여러 가수 팬분들이 가득~~~ 이더라구요~ 갑작스런 공지에도 우리 팬분들도 15분쯤 오시고 사녹 시작히길 한시간쯤 기다렸어요!
사녹은 전받너때 한번 가본것이 전부인지라 그때처럼 각각 가수분들에 따라 팬분들이 따로 들어가는 사녹이라 생각했는데 이것은 왠걸 모두다 들어가드라구요~
무대는 티자형 무대에 스탠딩석이 양쪽에 있는 무대였는데 거의 첨으로 들어간 우리 아이엠은 스탠딩 양쪽에 나눠섰어요 ㅠㅠ
이때부터 기다림의 시간... 흑~
그나마 앞에 서서 무대는 잘보였지만 한시간 두시간이 되감에 따라 허리와 다리의 고통에 아침부터 쫄쫄 굶은배는 배고프다 감각이 없어서는 지경에 이르며!! 권이 덕에 처음본 아이돌 분들 춤도 보고 응답하라에 나온 노래도 들었어요. 두팀의 공연으로 얼마인지 모를 시간이 지난 후~ r
듣기론  울애들 무대에 수지양과 민호군이 함께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기에 무대에 먼저 나타난 두친구를 보며 작은키에 조금이라도 권이더 빨리 보겠다며 까치발을 하고 있으니 이쁘게 옷 입은 네남자 등장!!!
다른 팬분들도 저렇게 양복 입혀놓으니 이쁘다며 칭찬도 해주시고 권이 이쁘다고 해주시는 소리에 기분업!!
뒤에 건축학개론영상이 나오고 애들이 노래를 불렀는데 제목은 ... 음... 제가 영화를 본게 아니라 잘 모르겠어요 ㅠㅠ 리허설로 애들 노래한번 부르고~ 잠시 이것저것 체크하는 사이에 투에이엠 노래 정말 잘한다며 다른 팬분들끼리 이야기 나누는 소리에 으쓱해지드라구요!!
다시 시작하기 전에 벤치에 같이 앉아 있는 수지랑 민호군보며 애들 부러운 듯한 이야기도 하고 !! 처음에 수지양이 민호군에게 같이 들을래? 하면서 이어폰을 건네는데 창민이가 그걸 인이어같이 들을래? 하며 장난쳐서 권이며 멤버들 다 빵!!
본 녹화 들어가서는 리허설때보다 더 노래 잘했어요~~ 노래끝날때쯤 하늘에서 종이가루가 날리는데 이 종이가 하필이면 권이 귀에 안착!! ㅎㅎ 다들 앞에서 권아 귀귀!! 그러는데 이미 노래에 폭~~ 빠진 권이는 종이가루가 그렇게 날림에도 노래 집중모두!! 노래다 끝나자마자 권이가 혀내밀고는 종이가루가 입에 들어가서 먹었다며 어찌나 귀엽게 창민이에게 이야기 하는지 다들 권이 귀엽다고~~~~~~~~~ 이걸 영상으로 찍지 못한걸 두고두고 후회할듯합니다 ㅠㅠ
무대 옆에서 찍은 영상 확인하고는 영상이 만족스러웠는지 수지랑 민호군이랑 인사하곤 창민이가 새해복많이 받으란 인사를 끝으로 들어갔어요!!^^
아!! 첨에 리허설 시작하며 간주부분에 역시나 팬분들 스캔해주는 권이 ㅎㅎ 옆에 있던 다른 팬분이 조권 자기 팬들 찾아서 스캔하는거 보라며 이야기 하시는데 팬아닌 다른 분들 눈에도 보이는 구나 싶은게 역시 우리 권이 했네여~~
중간에 한팀이 방송에 나갈꺼 찍으며 여러번 실수한 덕분에 결국 예정된 사녹은 다 하지 못하고 4시 45분쯤 끝났어요~~
시녹끝났다는 이야기에 후다닥나와~ 식당으로 가서 보니 본방에 참여할 사람은 다시 모이르는 트윗에 떠있더군요!! 그런데 이미 다섯시간이 넘게 서있으며 체력을 다한 저로서는 더 서 있을수 없어 집에 가는 길에요~^^;;;
후기를 쓴다 했는데 더있다 쓰면 간단명료하게 쓸거 같아 집에가는 길에 후다닥 남깁니다!!
오늘 애들 두곡 부른다는거 같아요!! 권이옷도 이쁘고 ~~ 노랜 뭐 말할것도 없이 잘했구요!!



쪼꼬맛우유  2012-12-21 / 19:09    
후기감사드립니다^^
종이가루먹고 난뒤 권이 왜이렇게 귀엽나요ㅎㅎ
빙수  2012-12-21 / 21:00    
바바스님!!간단 명료하다니요..ㅋㅋ^^더이상의 자세한 후기를 기대할만큼 우리 염치없지 않아요.ㅎㅎ
트윗을 보자마자 가고 싶었으나 너무나 갑작이라 ... 집에서 눈 똑바로 뜨고 ..귀 쫑끗하고 ..본방 사수했습니다.ㅠㅠ
하지만 이런 현장모습은 언제나 궁금하고 흥미롭죠...그래서 많이 감사하며 읽었는데 역시나 가려운데 긁어주시고 ...재밋어요^^
가창력 폭발해 주시는권님..미모가 출중하신 권님...쁘듯했고 자랑스러웠어요.!!!
봄비  2012-12-21 / 21:06    
후기감사드립니다.
아침도 안드시고 고생하셨어요.ㅜㅜㅜ
방송으로 보니 권이 머리스타일도 바뀌고 더 멋있더라구요.~~~
기억에 습작이란노래도 퉴들이 부르니 아련한분위기 첫사랑의 기억이 떠오르는 노래 너무좋았어요.
퉴들도 고생하시고 바바스님도 고생하셨어요.~~^^
쩜프리  2012-12-21 / 22:52    
바바스님 귀한 후기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 사녹을 우리애들만 한게 아니라 다른가수도 했군요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ㅠㅠㅠ
그리고 따른팬들이 말하는 권이 왜일케 이쁘나요 ㅋㅋㅋ 그쵸..우리 권이가 이쁘긴하죠 ㅋㅋㅋㅋ
이놈의 종이가루 !!!!!! 왜 권이 입에 들어간거여>_< 그걸 쪼르르르 맏형한테 가서 얘기하고 ㅋㅋㅋㅋㅋ 귀여미

팬들 스캔하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권이 유명하죠 ㅠㅠㅠㅠㅠ
정말 후기 너무 감사드려요 ^^
권짱이욤  2012-12-22 / 00:56    
후기감사합니당!!!!
lwr78  2012-12-22 / 02:45    
헉!!후기 쓰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저 공방 한 번도 안가봤는데 이런 후기 볼때마다 너무너무
가고싶어요ㅠㅠ
내년에 앨범이 나오면 그 땐 정말 심각하게 고민해봐야겠어요ㅠ
시간속으로  2012-12-22 / 03:00    
바바스님 후기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종이 먹구 맏형한테 먹었다구 얘기하는
권이를 상상하니 저절로 미소가 번집니다. ㅎㅎㅎㅎㅎ
레이  2012-12-22 / 10:44    
바바스님 이리 귀한 깨알 후기를.... 넘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덕분에 현장에 있었던 것처럼 생생하군요.ㅎㅎ
꽃가루 종이 먹었다고 찡찡 거렸을 권이가 상상 됩니다.ㅎㅎㅎ

우울하셨다더니....
어떻게 권이로 힐링은 되셨는지요?.....
전.... 우울할때 권이 노래들으니... 그냥 왈칵 눈물이 솟더라구요.....ㅠㅠㅠㅠ.....ㅎ
나비  2012-12-22 / 14:34    
궁금했는데 자세한 후기 감사드려요^^
바바스님이 고생하신덕에 현장에 간듯한 느낌이네요
nikita  2012-12-22 / 17:12    
응원이 필요한 자리에 함께 해주신 바바스님 완전 감사해요.ㅎ
권이 예쁜 모습, 귀여운 모습 전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밀키스  2012-12-22 / 18:16    
종이 먹고 뱉는 권이를 보시다니 그저 부롭습니다ㅠㅠ
글로도 그 현장에서 권이가 얼마나 귀여웠을지ㅠㅠㅠㅠㅠ
후기 감사합니다~~
글구 스탠딩 고생하셨어용 전 발라드 가수 좋아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할때가 그거..ㅎㅎㅎ
스탠딩 콘서트 함 가보면 넘 힘들어서 못가겠더라고요ㅎㅎ^^;;;;;
비타민  2012-12-22 / 18:52    
장문의 후기 감사드려요.
옆에서 같이 있었던 것 같네요..^^
아리  2012-12-22 / 22:20    
바바스님도 갔었군요!!+_+
우와~ 정말 상세하고 잼있는 후기 잘 읽었어요!!!!
읽으면서 모습이 눈앞에 보이는듯 그려집니다 ㅋㅋ
꽃가루ㅋㅋ 몬땐꽃가루!!!!! -_ㅡ* 하지만 진짜 너무 귀여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전 볼 줄만 알지 글로 잘 전달하지 못해서^_^히히~
여기에 후기??? 아니 제가 본 모습 살짝~ 쓸께요ㅎ
권이 무대에 올라와서 리허설 전. 녹화 들어가기전까지 끈임없이 입이 쉬지않고 노래연습 하더라구요.
전에 사녹 리허설 무대 볼때도 늘 노력하는 모습이! 항상 최고의 무대를 보여줄려는 권이 정말 멋진것같앵!! >_<
인더권  2012-12-23 / 00:14    
바바스님 후기 감사해요~
오랜시간 고생하셨는데 힐링 충분히 되셧을거 같아요 ㅎ
방송으로 봐도 꽃가루가 과하더라구요 ㅋ
귀에도 붙고 입에도 붙고
꽃가루가 꽃을 알아보는?잉? ㅋ

갑작스런 공지트윗에 일정조정 못하고 눈물의 트윗 확인만 한 저에게는
정말 귀하디 귀한 후기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인더권  2012-12-23 / 00:15    
아리님 깨알후기도 감사해요 ㅎㅎ
저번 세바퀴 녹화때도 내내 연습하던 권이 생각나고 ㅎ
정말 권이 모습 하나도 놓칠게 없죠 ㅎ

name   pass     
list   reply    


59 후기 헤롯 권이를 보내며...(feat. 헤롯 songs)  13      인더권 2013-06-13 / 11:36
58 후기 헤롯 권이 보고 왔습니다. ^^(약간 스포 있;)  11      분홍이 2013-04-28 / 01:43
57 후기 피노키오 팬연합 시사회!!!!! 다녀왔어요  10      좋은 권 2013-04-16 / 23:28
56 후기 프리실라 권군을 봤습니다^^  4      하니원 2014-09-12 / 11:24
55 후기 팬싸인회 다녀와서  7      권바라기 2013-12-25 / 19:24
54 후기 팬미팅 다녀왔어요~~ ㅎㅎ  14      바바스 2012-10-08 / 00:30
53 후기 팬미팅 다녀왔어요^^  15      비타민 2012-10-07 / 23:52
52 후기 팬미팅 다녀왔습니다  14      빙수 2012-10-08 / 15:06
51 후기 콘서트 후유증으로......  14      레이 2012-11-27 / 15:10
50 후기 첫방 뮤직뱅크  10      궈니만을 2013-03-08 / 23:16
49 후기 직장의신ㅠ  9      궈니만을 2013-04-01 / 23:08
48 후기 인가 다녀왔어요~  16      보잉 2013-03-24 / 19:30
47 후기 울산 다녀왔습니다  13      빙수 2014-02-15 / 23:17
46 후기 오늘...그리고...  15      인더권 2013-02-13 / 03:09
45 후기 세바퀴 방청 다녀왔습니다~  23      인더권 2013-02-16 / 03:27
44 후기 세바퀴 뒷담화...  9      인더권 2013-03-03 / 01:35
43 후기 세계아리랑축제 2AM무대보고왓어요~~  8      권인러브 2013-10-03 / 22:25
42 후기 서프라이즈 생일파티 다녀왔습니다 ~~  18      쩜프리 2013-05-24 / 12:00
41 후기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sbs 가요대전 후기  10      인더권 2012-12-31 / 16:15
후기 사녹 다녀왔어요~~  15      바바스 2012-12-21 / 18:04
list     1 [2][3] next
n s c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kimamore.com